[2021] 네이버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라인 글로벌marketing 전략및 시사점 [네이버라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4:38본문
Download : 네이버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및 시사점 [네이버라인].hwp
文化(문화)는 ‘만들어진 형성물’이 아닌 상호작용하며 배우고 학습해가는 활동 속에서 꾸준히 변해가며 여전히 진행 중인 역동성을 지닌 것이다. 모든 집단은 각각의 文化(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집단이 클수록 강력한 文化(문화)가 형성된다된다. 그렇기에 글로벌 시장에서 국가 간의 文化(문화) 차이는 쉽게 극복하기 힘들 수밖에 없으며, 잘 극복 했을 때 비로소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따 이런 맥락에서 네이버 라인(LINE)의 Japan 진출 事例(사례)는 우리나라와는 다른 Japan의 文化(문화)적인 특징을 잘 파악했고 이를 공략하여 큰 성과를 거둔 모범적인 事例(사례)로 뽑을 수 있따
1. NHN(네이버) 기업 및 제품introduction-네이버라인
NHN 라인(LINE)은 NHN의 Japan 내 그룹사인 라인 주식회사(당시 네이버 재팬)가 2xxx년 6월 23일에 출시한 모바일 메신…(skip)
네이버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라인 글로벌marketing 전략및 시사점 [네이버라인]
![네이버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성공전략분석과%20라인%20글로벌마케팅전략및%20시사점%20[네이버라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20(LINE)%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9D%BC%EC%9D%B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0%8F%20%EC%8B%9C%EC%82%AC%EC%A0%90%20%5B%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5D_hwp_01.gif)
![네이버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성공전략분석과%20라인%20글로벌마케팅전략및%20시사점%20[네이버라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20(LINE)%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9D%BC%EC%9D%B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0%8F%20%EC%8B%9C%EC%82%AC%EC%A0%90%20%5B%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5D_hwp_02.gif)
![네이버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성공전략분석과%20라인%20글로벌마케팅전략및%20시사점%20[네이버라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20(LINE)%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9D%BC%EC%9D%B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0%8F%20%EC%8B%9C%EC%82%AC%EC%A0%90%20%5B%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5D_hwp_03.gif)
![네이버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성공전략분석과%20라인%20글로벌마케팅전략및%20시사점%20[네이버라인]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20(LINE)%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9D%BC%EC%9D%B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0%8F%20%EC%8B%9C%EC%82%AC%EC%A0%90%20%5B%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5D_hwp_04.gif)
![네이버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성공전략분석과%20라인%20글로벌마케팅전략및%20시사점%20[네이버라인]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20(LINE)%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9D%BC%EC%9D%B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0%8F%20%EC%8B%9C%EC%82%AC%EC%A0%90%20%5B%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5D_hwp_05.gif)
![네이버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성공전략분석과%20라인%20글로벌마케팅전략및%20시사점%20[네이버라인]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20(LINE)%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B%9D%BC%EC%9D%B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0%8F%20%EC%8B%9C%EC%82%AC%EC%A0%90%20%5B%EB%84%A4%EC%9D%B4%EB%B2%84%EB%9D%BC%EC%9D%B8%5D_hwp_06.gif)
Download : 네이버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및 시사점 [네이버라인].hwp( 79 )
네이버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및 시사점 [네이버라인] , 네이버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및 시사점 [네이버라인]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및 시사점 [네이버라인]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네이버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라인 글로벌marketing 전략및 시사점 [네이버라인]
네이버라인,(LINE),일본시장진출,성공전략분석과,라인,글로벌마케팅전략및,시사점,[네이버라인],경영경제,레포트
NHN 라인(LINE)
Japan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
성공전략(戰略)
목차
Ⅰ 서론
1. NHN(네이버) 기업 및 제품introduction-네이버라인
2. 네이버라인(LINE) 선정 동기 / 시장 상황
Ⅱ 본론
1. 거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文化(문화)적측면
2. 미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1) 소비자 分析(분석)
① Japan 스마트폰 이용자 수
② 성별 및 연령대
③ Japan 스마트폰 시장 성장 추이
④ PC/모바일 앱 이용시 조작성과 이용 편의성 측면에서 모바일웹 사이트를 선호
3. NHN 네이버 라인(LINE)의 Japan 현지화 마케팅 전략(戰略)
1) 100개 이상의 앱을 조사
2) 무료 통화, 무료 문자 서비스
3) 모바일 이모티콘 스탬프
4) ‘라인팝, 포코팡 등 다양한 게임(Game) 출시
5) 캐릭터 상품
6) 컴퓨터 연동 서비스
7) 한국 브랜드를 숨기고 Japan 시장 침투
8) 더 많은 기능
9) 그 외 다양한 기능들
Ⅲ conclusion 및 시사점
Ⅳ bibliography
Ⅰ...
NHN 라인(LINE)
Japan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
성공전략(戰略)
목차
Ⅰ 서론
1. NHN(네이버) 기업 및 제품introduction-네이버라인
2. 네이버라인(LINE) 선정 동기 / 시장 상황
Ⅱ 본론
1. 거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文化(문화)적측면
2. 미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1) 소비자 分析(분석)
① Japan 스마트폰 이용자 수
② 성별 및 연령대
③ Japan 스마트폰 시장 성장 추이
④ PC/모바일 앱 이용시 조작성과 이용 편의성 측면에서 모바일웹 사이트를 선호
3. NHN 네이버 라인(LINE)의 Japan 현지화 마케팅 전략(戰略)
1) 100개 이상의 앱을 조사
2) 무료 통화, 무료 문자 서비스
3) 모바일 이모티콘 스탬프
4) ‘라인팝, 포코팡’ 등 다양한 게임(Game) 출시
5) 캐릭터 상품
6) 컴퓨터 연동 서비스
7) 한국 브랜드를 숨기고 Japan 시장 침투
8) 더 많은 기능
9) 그 외 다양한 기능들
Ⅲ conclusion 및 시사점
Ⅳ bibliography
Ⅰ 서론
文化(문화)란 한 사회의 개인이나 인간 집단이 자연을 change(변화)시켜온 물질적정신적 과定義(정이) 산물로 定義(정이)된다된다. 곧 文化(문화)는 사회 구성원들로부터 배우고 전달받은 모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