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수학영재 교수학습 호로그램 분석과 지도 사례 > hit1 | hit.kr report

수학영재 교수학습 호로그램 분석과 지도 사례 > hi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it1

수학영재 교수학습 호로그램 분석과 지도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0:17

본문




Download : 수학영재 교수학습 프로그램 분석과 지도 사례.hwp




+을 덧셈으로 인식하여 단지 수를 더하면 되는 의미로 이해하고 있다 그러나 수학에서 연산의 의미는 그 이상이다.
한편 초등학생의 연산 definition 은 이해가 아직은 부족한 형편이다.

Ⅰ. 들어가며

Ⅱ. 수와 연산 지도의 기초
1. 수와 숫자
2. 숫자의 형태
3. 수 지도의 기초
4. 연산 지도의 기초

Ⅲ. 수와 연산 영역의 영재 교수학습 프로그램(program]) analysis
1. 수학과 영재교육과정 시안 analysis
2. 시교육청 資料 개발 analysis

Ⅳ. 수와 연산 영역의 영재 지도事例

Ⅴ. 나가며

참 고 문 헌

Ⅰ. 들어가며

수와 연산은 초등학교 수학에서 가장 기본적인 영역이다. 따라서 연산을 지도할 때에는 연산의 의미 지도가 절실히 요구된다 또한 하나의 모임(set)으로서의 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 따라서 수 definition 은 수 영역에서만 지도되는 것이 아니라 수학의 전 영역에 걸쳐서 지도되어야 한다. 이는 수 definition 이 기하학적인 모델을 통하여 형성된다는 의미이다. 그러나 초등학교 학생들의 경우 자연수를…(drop)
순서

Download : 수학영재 교수학습 프로그램 분석과 지도 사례.hwp( 13 )




up수학영재교수학습호로그램분석과지도사례



수학영재 교수학습 호로그램 분석과 지도 사례

,인문사회,레포트








다. 수는 복합적인 definition 으로 초등학교에서는 자연수와 분수, 소수를 주로 다루고 있다 대수학(algebra)이란 연산이 주어진 집합의 구조(속성 )를 연구하는 수학의 한 분야로서 최근에는 컴퓨터의 발달로 정보이론(理論), 부호이론(理論), 암호이론(理論) 등에 대수학의 이론(理論)이 널리 쓰이고 있다
초등학생은 주로 수 definition 이 수치적으로 혹은 기하학적으로 형성되고 있다 예를 들면 2×3을 단지 6으로만 이해할 수 있지만 가로가 2이고 세로가 3인 직사각형의 넓이를 2×3으로 이해하는 학생도 있다 또한 3이라고 할 때 학생은 단지 3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사과 3개, 배 3개, 동그라미 3개 등으로 생각한다. 정수는 잘 정리(arrangement)되어 있으며 많은 성질을 가지고 있는 집합이다. up수학영재교수학습프로그램분석과지도사례 , 수학영재 교수학습 프로그램 분석과 지도 사례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수학영재 교수학습 호로그램 분석과 지도 사례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설명
수학영재%20교수학습%20프로그램%20분석과%20지도%20사례_hwp_01.gif 수학영재%20교수학습%20프로그램%20분석과%20지도%20사례_hwp_02.gif 수학영재%20교수학습%20프로그램%20분석과%20지도%20사례_hwp_03.gif 수학영재%20교수학습%20프로그램%20분석과%20지도%20사례_hwp_04.gif 수학영재%20교수학습%20프로그램%20분석과%20지도%20사례_hwp_05.gif 수학영재%20교수학습%20프로그램%20분석과%20지도%20사례_hwp_06.gif

수학영재 교수학습 프로그램 분석과 지도 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전체 6,76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