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3:23본문
Download :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설명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Download :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20 )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순서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위스퍼 생리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레포트/경영경제
위스퍼 marketing 전략(戰略)
목 차
시장analysis(분석)
marketing 목표(目標)
SWOT Analysis
Competition
Consumer/Customer
4P 전략(戰略)
결 론
시장analysis(분석)
규모
연간 2700억 원
1년 소비 생리대 수 약 23억 개
회당 개인별 mean(평균) 생리대 사용 수 20.5 개
시장analysis(분석)
진출업체
- 일반형 패드 생리대
- 삽입형 생리대
일반형 패드 생리대
생산업체
상품명
생산업체
상품명
유한킴벌리
화이트, 좋은느낌
유니참(제일제당)
쏘피
대한펄프
매직스, 오키도키
유신기업
아이니
한국 P&G
위스퍼
삽입형 생리대
생산업체
상품명
생산업체
상품명
동아제약
템포
보령매디앙스
플레이텍스 탐폰
시장analysis(분석)
특징
1. 대체재로부터의 안정성
2. 기업간의 경쟁
3. 높은 충성도
시장analysis(분석)점유율
대한펄프
유한킴벌리
한국 P&G
기타…(省略)
12.4 %
15.5 %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