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instance) > hit1 | hit.kr report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instance) > hi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it1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01:24

본문




Download :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pptx




마이클 올슨 (Mikael Ohlsson)
남부 유럽과 북유럽에서 83%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
현 IKEA 최고경영자(CEO)
DIY(Do It Yourself)방식으로 구매자가 직접 조립하여 사용
32년 전 IKEA의 카페트 분야에서 일을 시작. 지난 2009년 9월 전, CEO 앤더스 달빅(Anders Dahlvig)의 뒤를 이어 IKEA의 CEO가 됨.
IKEA의 CEO IKEA 소개 IKEA 연혁 위기는 성공으로의 발판 IKEA의 성공요인 디자인 가격 물류시스템 판매, 마케팅 IKEA의 일본 진출과 실패, 원인 일본으로의 재도전과 한국진출 SWOT분석 참고문헌

매출액의 90%이상을 해외 시장이 차지

Download :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pptx( 14 )


디자인

끊임없는 혁신으로 CEO취임 후 전년대비 매출액 7.7%, 순이익 6.1% 증가시킴(2010회계년도 /2009.09~2010.08)

순서

연 매출 40조원의 스웨덴의 세계 1위 다국적 가구 기업



IKEA 연혁

가격


日本(일본)으로의 재도전과 한국진출


서지사항

가구부터 인테리어 용품, 식기, 욕실용품, 문구류까지 생활용품에 관한 모든 것을 취급
-> 원자재 급등에도 가격을 2~3%까지 인하하는 差別(차별) 화 전술 가능케 함.




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설립

IKEA 紹介(소개)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instance)
설명
SWOTanalysis(분석)


위기는 성공으로의 발판
현재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프랑스, 중국(中國), 일본 등 세계 35개국에 253개의 매장을 둠
물류시스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영학개론,이케아 경영사례
판매, marketing

IKEA의 日本(일본) 진출과 실패, 원인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1218_01.jpg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1218_02_.jpg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1218_03_.jpg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1218_04_.jpg [경영학개론] 이케아 경영사례-1218_05_.jpg
“우리는 왜 더 잘 만들지 못하지 , 왜 더 싸게 하지 못하지?” 라는 끊임없는 질문
IKEA의 CEO
IKEA의 성공요인

다.
전체 6,76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