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경제경영]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방문객 > hit1 | hit.kr report

[경제경영]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방문객 > hi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it1

[경제경영]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방문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0:31

본문




Download :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hwp






물론 많은 사람이 방문해야만 성공하는 사이트는 아닙니다.
순서
▶사람은 자신이 특별하기를 원합니다. 네티즌을 경품으로만 유혹하지는 말라, 조그만 경품이지만 유익한 정보와 빠르게 지속되는 업그레이드가 더 중요합니다. 그러자면 이벤트를, 그것도 얄밉도록 잘 계산된 이벤트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알려야만 방문객이 옵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 것.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특별한 의미를 갖기를 원하기 마련, 사용 비중이 높거나, 오피니언 리더 등 보다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방문자는 특별한 관리를 하도록 합니다. goal(목표) 로 하는 고객이 예상되는 reaction response을 일으키기에 가장 적합한 이벤트일 때 제대로 된 effect를 볼 수 있습...





▶어떻게든 홈페이지를 알려라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방문객 유치에는 배너광고가 최고 웹비지니스에...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방문객 유치에는 배너광고가 최고 웹비지니스에...



Download :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hwp( 75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검색엔진에 등록, 명함과브로셔등에 URL삽입 등 얼굴에 그리던 몸에 도배를 하던 어떻게든 홈페이지를 알리시기 바랍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필요한 문의나 기술적인 지원을 손쉽게 받을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운영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이벤트란 자주 벌어지고, 또 큰 이벤트일수록 더 많은 사람을 모이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에는 이용자 숫자가 웹비지니스 성공을 가늠하는 척도로 보아도 큰 무리는 아닙니다.


▶날카로운 칼보다는 조그만 바늘이 낫다.

웹비지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방문객입니다.



▶방문자를 끌기 위해 이벤트를 만들어라
[경제경영]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방문객

다. 상품에 대한 집착이 사라지면 단지 그 사이트는 상품을 준 사이트로만 기억할 뿐, 더 큰 상품이 없다면 다시방문하지 않을것입니다.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는 것이 웹비지니스의 관건이 되는데, 접속률이 많은 다른 사이트에배너광고를 하면 방문객을 효율적으로 유치할 수 있습니다. 돈 없는 100 만명의 방문자보다 돈 있는 한 명의 방문자가 더욱 effect적인 법입니다.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6398_01.gif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6398_02_.gif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6398_03_.gif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6398_04_.gif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6398_05_.gif


설명
▶방문객 유치에는 배너광고가 최고
경제경영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방문객
프로모션 및 방문객 유치
공짜 상품으로 현혹할 수는 있지만 이는 잠시일 뿐, 네티즌은 참을성이 없고 기억력도 좋지않다.
전체 6,76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