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 定義(정이)와 중요component석및 고객관계관리책략 기업事例分析 및 향후발전방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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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7 23:5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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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관계관리 전술 (CRM)의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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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케아 IKEA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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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니스프리 사례분석
4. 고객관계관리전술 기업사례분석
1. 고객관계관리 (CRM)의 定義(정의)
(3) 코카콜라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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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타벅스 사례분석





5. 고객관계관리 (CRM)의 향후발전방향
(5) ZARA 사례분석
설명
2. 고객관계관리(CRM)의 유형
고객관계관리 定義(정이)와 중요component석및 고객관계관리책략 기업事例分析 및 향후발전방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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