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광고와 사회적 합리주의 > hit1 | hit.kr report

광고와 사회적 합리주의 > hi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it1

광고와 사회적 합리주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8:48

본문




Download : 광고와 사회적 합리주의_5054464.hwp





󰠉󰠏여가보다는 상품을, 환경에 대한 권리보다는 생산성을, 기술적인 변화에 대하여 적절치 󰠐 못한 헌신을 선호하도록…(省略)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광고와 사회적 합리주의


[방송]광고와사회적합리주의 , 광고와 사회적 합리주의경영경제레포트 ,



[방송]광고와사회적합리주의

광고와%20사회적%20합리주의_5054464_hwp_01.gif 광고와%20사회적%20합리주의_5054464_hwp_02.gif

Download : 광고와 사회적 합리주의_5054464.hwp( 41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테크놀로지의 대변자>
<테크놀로지와 좋은 생활>
<소비심리>
<불가능한 욕망>



<테크놀로지와 좋은 생활>
-근원적 측면에서 광고에 대한 비판은 산업생활의 성격에 대한 것.
-광고란 초보적 경제체제에서는 변화의 상징 내지는 현대적 생활로의 진입이라는 생산성을 표출.
◎갈브레이스:광고에 대한 부용성에 관심.
-수요는 보다 많은 이윤을 위하여 인위적으로 유도: 광고는 불필요한 생산을 부추김으로써 사회에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
*‘풍요한 사회’
󰠆“좋은 사회”를 묘사-욕망이 인위적이지 않은 사회, 덜 소비되는 사회, 이타적인 사회, 욕 󰠐 망의 창조로부터 자유로운 사회
󰠌󰠏인간 본성에 대한 관점을 자유주의적인 합리주의에 의존
If]정말로 광고가 수요를 창출해 낼 수 있다고 한다면, 대중광고를 위한 TV광고가 아닌 다 른 형식의 광고에 의해서도 수요가 창출되어야 할 것.
*‘신산업국가’
󰠆󰠏광고는 가치 이상의 것을 손상시킨다.
전체 6,76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