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경영 및 마케팅전략 > hit1 | hit.kr report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경영 및 마케팅전략 > hit1

본문 바로가기

hi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경영 및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1:40

본문




Download :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경영 및 마케팅전략.hwp




[태권도장]태권도장의경영및마케팅전략 ,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경영 및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들어가며

본문
1. 태권도의 역사(歷史)
1) 고구려
2) 조선시대
3) 근대의 태권도

2. 태권도장의 구성요소
1) 지도자
2) 환경 및 시설
3) 태권도 시설의 개념(槪念)
4) 태권도 교육program

3. 우리나라 태권도장의 상황

4. 태권도장의 침체原因
1) 경기적인 면
2) 도장경영적인 면
3) 태권도장 과잉공급과 사회적 환경문제

5. 태권도장 marketing
1) 태권도장의 marketing
2) 태권도 marketing 의 必要性
3) 태권도장을 둘러싼 환경 分析의 必要性

6. 태권도장 운영의 marketing 요인
1) 도장 선택결정권 수준 分析
2) 도장선정기준 수준 分析
3) 수련program 선호 수준 分析
4) 수련동기 수준 分析
5) 기대사항 수준 分析
6) 승급심사 적절성 수준 分析
7) 승급심사 시 희망 program 수준 分析
8) 도장거리 정도 수준 分析
9) 도장선택 경로 수준 分析
10) 사범 연령의 적절성 수준 分析
11) 사범의 성별 수준 分析
12) 지도형식의 적절성 수준 分析
14) 무discrimination marketing 인식 수준 分析
15) 수련생의 희망 수련기간 수준 分析

7. 태권도장 marketing 책략
1) 수련 program marketing
2) 수련생 관리 marketing I: 수련생 확보의 의의
3) 수련생 관리 marketing II : 27가지 대안
4) 도장 홍보/광고 marketing

참고data(자료)


<들어가며> 1961년 이후 꾸준히 늘어나던 태권도 인구는 2004년부터 감소세로 돌아섰다. 도장수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이지만 수련인구는 계속 줄고 있다 한 건물 또는 옆 건물을 마주하고 도장 두 개 이상 개설 된 곳도 있으며, 도장운영은 힘들어지고 지도자의 수익은 점점 줄고 있다 최근 들어 일선 도장의 수련생 감소는 막대한 태권도수련인구의 감소라는 change(변화)를 예고하고 있고, 이에 대해 각각의 도장들은 많은 대책을 시도하고 있다 많은 도장에서 태권도 수업에 이어 격일제 또는 주 1~2회 정도 영어, China어, 한문, 요가 등의 program으로 살아남기 위해 경쟁program을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다 또한 관련 Internet 사이트 조사결과 도장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2개월 무료 수련과 intro 비, 상품권 지급으로 수령생을 모집하는 도장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경영 및 마케팅전략


태권도장의 현황,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상황이 이러하다 보…(省略)




,경영경제,레포트

태권도장의 현황, 문제가되는점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태권도장]%20태권도장의%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1.gif [태권도장]%20태권도장의%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2.gif [태권도장]%20태권도장의%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3.gif [태권도장]%20태권도장의%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4.gif [태권도장]%20태권도장의%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5.gif [태권도장]%20태권도장의%20경영%20및%20마케팅전략_hwp_06.gif
설명

[태권도장]태권도장의경영및마케팅전략





Download :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경영 및 마케팅전략.hwp( 16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6,76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