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마케팅] 진로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책략 성공事例 > hit1 | hit.kr report

[마케팅] 진로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책략 성공事例 > hit1

본문 바로가기

hi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진로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책략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04:13

본문




Download : 참이슬프레쉬마케팅.hwp




지난해 2월 2위 업체 두산이 20도인 ‘처음처럼’을 내놓으면서 순한 소주 대결에 불을 지폈고, 비슷한 시기에 진로가 20.1도인 ‘참이슬’ 리뉴얼 버전을 내놓으며 20도 소주 경쟁 구도를 형성했다. 6개월 뒤인 8월, 진로는 기존 소주보다 0.3도를 낮춤과 동시에 마지노선 20도를 깬 19.8도짜리 ‘참이슬 fresh`를 출시하며 저 알코올 소주 경쟁에서 한 발 앞서 나갔다. www.hani.co.kr




4. SWOT分析
www.donga.com

진로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jinro.co.kr www.kalia.or.kr www.kotra.or.kr www.fsc.go.kr www.joins.com www.donga.com www.segye.com www.naeil.com www.gallup.co.kr www.nso.go.kr/ www.soju.co.kr www.doosancorp.co.kr www.donga.com www.chosun.com www.hani.co.kr www.seoul.co.kr www.fnnews.com 게임의 기술 - 김영세, 웅진지식하우스(웅진닷컴), 2007 한국 최고의 브랜드 (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는)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www.doosancorp.co.kr
[참고data(자료)]

www.chosun.com
www.seoul.co.kr
설명
5. STP分析
www.gallup.co.kr

www.kotra.or.kr
www.soju.co.kr
www.nso.go.kr/


www.jinro.co.kr
www.naeil.com

[마케팅] 진로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책략 성공事例
www.fsc.go.kr

광고전략, 블루오션, 주류산업, 유통관리, 경영전략
진로는 대표 제품인 ‘참이슬’의 알코올 도수를 95년 25도에서 98년 23도, 2001년 22도, 2004년 21도로 꾸준히 낮추며 점점 순해지는 소비자 입맛에 맞춰왔다.

6. 마케팅전략(戰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진로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책략 성공事例에 대한 A+ 레포트(report)
게임의 기술 - 김영세, 웅진지식하우스(웅진닷컴), 2007
순서

1. 기업introduce
과거의 “마시고 취하자”식의 음주文化(문화)에서, 사람들과 어울리고 즐기자는 분위기의 變化는 저도수 소주의 트렌드와 잘 맞아 떨어졌다. 또한, 사회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음주 文化(문화)는 술을 잘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곤욕스러운 일이기도 하다. 도수가 낮아지기 이전의 소주를 그리워하는 애주가들이 있는 반면, 저도수 소주는 친목을 다지고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www.kalia.or.kr

www.joins.com
www.segye.com
7. 성공요인分析
3. 경쟁사分析
www.donga.com
2. 環境(환경) 分析


참이슬프레쉬마케팅-9360_01.gif 참이슬프레쉬마케팅-9360_02_.gif 참이슬프레쉬마케팅-9360_03_.gif 참이슬프레쉬마케팅-9360_04_.gif 참이슬프레쉬마케팅-9360_05_.gif
한국 최고의 브랜드 (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는)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8. 시사점
www.fnnews.com

Download : 참이슬프레쉬마케팅.hwp( 86 )



다.
Total 6,76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