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hit1 | hit.kr report

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hit1

본문 바로가기

hi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8:18

본문




Download : [1000원] 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1000원] 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2 )




[1000원]%20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딩디자인 디자인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_SLIDE_1_
Branding Design
GOOD & BAD NAMING 5개 조사 PPT

_SLIDE_2_
GOOD & BAD NAMING
GOOD NAMING
BAD NAMING
맛있는 라면
로칼로 라면
짜파게티
짜짜로니
주물러
닥터유
햇반
쎈쿡
래미안
그대家

_SLIDE_3_
GOOD & BAD NAMING
GOOD NAMING (맛있는 라면)
호기심을 유발한다
누구나 맛있는 걸 먹고싶어한다 이 라면의 네이밍을 보고 맛있을꺼란 생각 하나와 호기심으로 구매욕구를 이끌어낸다
BAD NAMING (로칼로 라면)
low와 calorie의 합성어로 적은 열량을 뜻하는 네이밍이지만 low~의 그 “~”는 사람들이 보기엔 그냥 양이 적은 라면 이라 생각 할 수 있다
日本 에 저칼로리 라면으로 대박이 터져서 우리나라에 도입이 되었다 하지만 日本 식 라면 이름을 그대로써서 “low”보다는 “long”이...

_SLIDE_1_
Branding Design
GOOD & BAD NAMING 5개 조사 PPT

_SLIDE_2_
GOOD & BAD NAMING
GOOD NAMING
BAD NAMING
맛있는 라면
로칼로 라면
짜파게티
짜짜로니
주물러
닥터유
햇반
쎈쿡
래미안
그대家

_SLIDE_3_
GOOD & BAD NAMING
GOOD NAMING (맛있는 라면)
호기심을 유발한다
누구나 맛있는 걸 먹고싶어한다 이 라면의 네이밍을 보고 맛있을꺼란 생각 하나와 호기심으로 구매욕구를 이끌어낸다
BAD NAMING (로칼로 라면)
low와 calorie의 합성어로 적은 열량을 뜻하는 네이밍이지만 low~의 그 “~”는 사람들이 보기엔 그냥 양이 적은 라면 이라 생각 할 수 있다
日本 에 저칼로리 라면으로 대박이 터져서 우리나라에 도입이 되었다 하지만 日本 식 라면 이름을 그대로써서 “low”보다는 “long”이라는 어감이 강하다
_SLIDE_4_
GOOD & BAD NAMING
GOOD NAMING (짜파게티)
짜장과 스파게티에 적절한 이름 조합
BAD NAMING (짜짜로니)
“짜장파티”, “짜장”이라는 같지만 다른 네이밍도 많은데 굳이 짜파게티란 네이밍을 따라서 써서 “차별성”이 없어보인다
요새 먹는거에 많이들 민감한테 이러한 가짜 `짝퉁`같은 느낌의 네이밍이란 이미지를 주기때문에 오히려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잃게 된다
_SLIDE_5_
GOOD & BAD NAMING
GOOD NAMING (주물러)
진짜 주물러 먹어야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잘 설명(explanation)해주었다고 생각
BAD NAMING (닥터유)
과자라는 이미지보다는 유산균 음료 같다는 생각이 듬 (닥터캡슐, 불가리스같은..)
네이밍으로 인해 이 과자는 맛보다는 맛없고 몸에 좋은 건강과자 같다는 생각이 들게해서 과자를 좋아해 자주 사먹는 어린이들보다는 어른 과자 느낌을 냄
_SLIDE_6_
GOOD & …(생략(省略))


브랜딩디자인,디자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다.
Total 6,76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