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hit2 | hit.kr report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hi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it2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8:06

본문




Download :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기업 비전
1. 이랜드 그룹 개요
_SLIDE_5_

기업 역사(歷史)

1980년 ‘눈 있는 사람이 놀라는 가게’를 캐치프레이즈로 이화여대 앞 2평짜리 ‘잉글랜드’라는 옷가게로 처음

원색의 화려한 색상, 실용적인 캐쥬얼 디자인 의류를 저렴한가격에 판매한다는 입소문으로 인기를 얻음

이후, 당시 생…(생략(省略))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기업 이랜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1 )


다.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글로벌 기업 관리론 Case Study
- Eland 한국 및 china 시장 내 전략(strategy) 비교
_SLIDE_2_

목차
1. 이랜드 그룹 개요
1-1. 기업 비전
1-2. 기업 역사(歷史)
1-3. 기업 文化(culture)
1-4. 관련 브랜드

한국 시장 내 전략(strategy)
2-1. 국내 present condition
2-2. 4P 전략(strategy)
2-3. 성장 요인

china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3-1. china present condition
3-2. 4P 전략(strategy)
3-3. 성공 요인

4. 結論(결론) 및 opinion(의견)
_SLIDE_3_

브랜드
“의 식 주 휴 미 락” 모든 분야에 진출

-` 패션브랜드, 생활브랜드, 외식브랜드, 건설, 호텔/리조트, 레저 등
패션 사업
유통 사업
future(미래)성장 사업
㈜이랜드 : 캐쥬얼(티니위니 등), 스포츠(버그하우스 등)
㈜글로벌스포츠 : 뉴발란스
㈜이랜드 월드 : 숙녀복(로엠 등), 아동복(헌트키즈 등), 속옷(에블린 등), 주얼리(로이드 등)
㈜데코 : 데코, 비...

_SLIDE_1_

글로벌 기업 관리론 Case Study
- Eland 한국 및 china 시장 내 전략(strategy) 비교
_SLIDE_2_

목차
1. 이랜드 그룹 개요
1-1. 기업 비전
1-2. 기업 역사(歷史)
1-3. 기업 文化(culture)
1-4. 관련 브랜드

한국 시장 내 전략(strategy)
2-1. 국내 present condition
2-2. 4P 전략(strategy)
2-3. 성장 요인

china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3-1. china present condition
3-2. 4P 전략(strategy)
3-3. 성공 요인

4. 結論(결론) 및 opinion(의견)
_SLIDE_3_

브랜드
“의 식 주 휴 미 락” 모든 분야에 진출

-` 패션브랜드, 생활브랜드, 외식브랜드, 건설, 호텔/리조트, 레저 등
패션 사업
유통 사업
future(미래)성장 사업
㈜이랜드 : 캐쥬얼(티니위니 등), 스포츠(버그하우스 등)
㈜글로벌스포츠 : 뉴발란스
㈜이랜드 월드 : 숙녀복(로엠 등), 아동복(헌트키즈 등), 속옷(에블린 등), 주얼리(로이드 등)
㈜데코 : 데코, 비아트 등
㈜네티션닷컴 : EnC, 96NY 등
E.Land Fashion Shanghai : 남성복, 캐쥬얼
International USA : 이랜드키즈 등
H.A.U Holdings : 미국 내 W.A.U 등
㈜이랜드 월드 : 2001 아울렛
㈜뉴코아 : 뉴코아 아울렛, NC백화점
㈜킴스클럽마트 : 킴스클럽
㈜이랜드 월드 : 에슐리 등 외식브랜드
㈜이랜드 레저비스 : 켄싱턴 스타호텔
㈜이랜드 건설
1. 이랜드 그룹 개요
_SLIDE_4_

“½가격 + 2배 가치”
유통구조, 기업이윤을 줄여 소비자에게 반 가격으로 2배의 가치를 제공한다.
전체 6,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