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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테크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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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9 1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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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운전 테크닉.doc





예를 들어 반경 30M의 코너를 달릴 때 시속 80Km/H부터는 차가 옆으로 미끄러진다고 할 때, 더 속도를 높이면 아예 밖으로 밀려나 속도를 높일 수 없으면 한계 속도는 80Km/H가 되는 것이며, 미끄러지지만 카운터 스티어을 사용하면서 더 가속을 하여85Km/H로 주행을 할 수 있다면 한계속도는 85Km/H가 되는 것이다.06운전테크닉cimous , 운전 테크닉기타레포트 ,


참고로 운전 기술은 일반 오너의 안전 운전뿐만 아니라, 레이서의 자동차 경기와 같은 운전에서도 대부분 응용이 될 수 있으며, 다만 가능한 한계를 넘어 빨리 달려야 하는 레이서의 입장과 한계 성능에서 하체의 여러 성능을 자세히 보려는 목적의 차이에서 조금씩 방법이 달라질 수 있따 여기서의 한계라 함은 운전 기술의 한계를 말하는 것이 아니고 차량이 주행할 수 있는 한계를 말하는 것이다.
,기타,레포트
운전 테크닉
운전 테크닉에 대하여 여러 가지 방법들을 수록해 놓았습니다.
설명



다.
자세한 것은 다음에 나오는 “4 카운터 스티어”를 참조한다.
< 참고 >
카운터 스티어(Counter steer) : 코너를 돌 때 뒤가 미끄러지면서 스핀(Spin)이 일어나려고 할 때 코너의 반대 방향(뒤가 미끄러지는 방향)으로 조향 휠을 돌려 뒤가 미끄러지는 것을 전륜의 조향에 의해 방지하는 것으로 차가 가고자하는 방향의 반대로 조향휠을 돌리게 되므로 카운터 스티어(역 핸들 조작)이라고 한다.

1. 슬로우 인 패스트 아우트 (Slow in fast out)
운전 기술에서 가장 기본이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속도의 제어라고 할 수 있따 즉 달리는 도로 조건에 따라 주행할 수 있는 속도는 한계가 있는데 이 한계에 가능한 가깝게 달리려고 할 때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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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운전 테크닉.doc( 45 )


운전 테크닉에 대하여 여러 가지 방법들을 수록해 놓았습니다. 이런 경우 평가자의 입장에서 카운터 스티어를 사용할 수 있다면 낮은 한계속도에서 평가를 하게 되므로 좀더 정확하게 현상을 느낄 수 있게 되는 것이 되므로 결국 현가장치 평가를 위해서는 레이서가 되기 위한 운전 테트닉을 배우는 것과 동일하게 된다
그래서 본 說明(설명) 은 레이서를 위한 운전 테크닉과 같은 방법으로 說明(설명) 을 하되 현가장치의 평가를 위한 방법과 이론(理論)적인 면을 부연하여 說明(설명) 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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