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n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3:39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 nm.pptx
소비자행동론 nm
소비자행동론 nm
Download : 소비자행동론 nm.pptx( 68 )
_SLIDE_1_
노이즈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_SLIDE_2_
Index
01
04
시사점 및 대안
02
03
부정적 메시지에 의한 example(사례)
긍정적 메시지에 의한 example(사례)
노이즈 마케팅의 理論적 접근
_SLIDE_3_
01
노이즈마케팅의 理論적 접근
_SLIDE_4_
01 理論적 접근
상품의 품질 과는 상관없이 오로지 상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각종 이슈를 요란스럽게 치장해 구설수에 오르도록 하거나,
화젯거리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현혹시켜 판매를 늘리는 마케팅 기법.
§
{ }
定義(정이)
Noise Marketing
즉, 소음이나 잡음을 뜻하는 ‘noise’를 의도적으로 조성해
그것이 긍정적인 影響을 미치는 부정적인 影響을 미치든
상관없이 그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만을 부추겨
판매로 이어지도록 유도
_SLIDE_5_
01 理論적 접근
§
영역
확장
기존
영화나 연예인들의 각종
구설수를 퍼트림으로써
인구에 회자시켜 대중의
인지도나 관심을 증폭
시장 내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기업에서
목적을 가지고 의도적으로
언론, 대중매체 등에
이슈를 회자시켜
상표에 대한 관심을 유발
…(To be continued )
소비자행동론 nm , 소비자행동론 nm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론 nm
설명






순서
소비자행동론,nm,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