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여행사인사관리 > hit2 | hit.kr report

여행사인사관리 > hi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it2

여행사인사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1:32

본문




Download : 여행사인사관리.hwp




설문지는 여행사 인사관리제도의 중요도 부분, 여행사 인…(省略)
여행사인사관리_hwp_01.gif 여행사인사관리_hwp_02.gif 여행사인사관리_hwp_03.gif 여행사인사관리_hwp_04.gif 여행사인사관리_hwp_05.gif 여행사인사관리_hwp_06.gif

Download : 여행사인사관리.hwp( 11 )







제 1 장 서 론 1, , 제 1 절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1, 1. 문제의 제기 1, 2. 연구의 목적 3, , 제 2 절 연구범위와 방법 5, 1. 연구의 범위 5, 2. 연구의 방법 6, , 제 3 절 연구흐름과 연구가설 7, 1. 연구의 흐름 7, 2. 연구의 가설 8, , , 제 2 장 theory(이론)적 배경 9, , 제 1 절 여행사 조직과 업무내용에 관한 연구 9, 1. 여행사 경영의 characteristic(특성) 9, 2. 여행사의 경영방법 10, 3. 여행사의 경영조직 12, 4. 여행사의 업무내용과 관리 16, 제 2 절 여행사 인사관리에 관한 연구 19, 1. 인사관리의 槪念과 분류 19, 2. 인사관리의 평가요소 22, 3. 여행사의 인사관리 25, , 제 3 절 선행연구 32, 1. 이철희의 연구 32, 2. 이상훈의 연구 32, 3. 김봉규의 연구 33, 4. 성유식의 연구 33, 5. 이웅규의 연구 34, 6. 이달영의 연구 34, , , 제 3 장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35, , 제 1 절 연구의 모형과 조사설계 35, , 제 2 절 조사설계 36, 1. 조사대상의 선정 36, 2. 설문지 작성의 배경 36, , 제 3 절 data(資料)의 분석 39, 1. data(資料)의 수집 39, 2. 분석의 방법 39, , , 제 4 장 분석결과와 종합토의 40, , 제 1 절 조사data(資料)의 분석 40, 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characteristic(특성) 40, 2. 신뢰도 검증 43, 3. 중요도와 만족도 차이 45, 4.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 49, , 제 2 절 가설의 검증 51, 1. 여행사 인사관리와 인구통계학적 characteristic(특성)과의 차이검증 51, 2. 여행사 인사관리 만족에 미치는 영향 분석 54, , 제 3 절 종합토의 60, 1. 분석결과 요약 60, 2. 여행사 인사관리대책 62, , , 제 5 장 결 론 5, , 출처, 설 문 지, ABSTRACT, , 파일크기 : 518K

레포트/인문사회



여행사인사관리







순서
다.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연구에서 채택한 방법은 탐색적 연구로서 문헌연구와 실증연구를 병행하였으며, 실증적 연구는 설문지법이 이용되었다.

제 1 장 서 론 1, , 제 1 절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1, 1. 문제의 제기 1, 2. 연구의 목적 3, , 제 2 절 연구범위와 방법 5, 1. 연구의 범위 5, 2. 연구의 방법 6, , 제 3 절 연구흐름과 연구가설 7, 1. 연구의 흐름 7, 2. 연구의 가설 8, , , 제 2 장 이론적 배경 9, , 제 1 절 여행사 조직과 업무내용에 관한 연구 9, 1. 여행사 경영의 특성 9, 2. 여행사의 경영방법 10, 3. 여행사의 경영조직 12, 4. 여행사의 업무내용과 관리 16, 제 2 절 여행사 인사관리에 관한 연구 19, 1. 인사관리의 개념과 분류 19, 2. 인사관리의 평가요소 22, 3. 여행사의 인사관리 25, , 제 3 절 선행연구 32, 1. 이철희의 연구 32, 2. 이상훈의 연구 32, 3. 김봉규의 연구 33, 4. 성유식의 연구 33, 5. 이웅규의 연구 34, 6. 이달영의 연구 34, , , 제 3 장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35, , 제 1 절 연구의 모형과 조사설계 35, , 제 2 절 조사설계 36, 1. 조사대상의 선정 36, 2. 설문지 작성의 배경 36, , 제 3 절 자료의 분석 39, 1. 자료의 수집 39, 2. 분석의 방법 39, , , 제 4 장 분석결과와 종합토의 40, , 제 1 절 조사자료의 분석 40, 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 40, 2. 신뢰도 검증 43, 3. 중요도와 만족도 차이 45, 4.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 49, , 제 2 절 가설의 검증 51, 1. 여행사 인사관리와 인구통계학적 특성과의 차이검증 51, 2. 여행사 인사관리 만족에 미치는 영향 분석 54, , 제 3 절 종합토의 60, 1. 분석결과 요약 60, 2. 여행사 인사관리방안 62, , , 제 5 장 결 론 5, , 참고문헌, 설 문 지, ABSTRACT, , FileSize : 518K , 여행사인사관리인문사회레포트 , 인사관리 여행사 인사
인사관리,여행사,인사,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제 1 장 서 론 1

제 1 절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1
1. 문제의 제기 1
2. 연구의 목적 3

제 2 절 연구범위와 방법 5
1. 연구의 범위 5
2. 연구의 방법 6

제 3 절 연구흐름과 연구가설 7
1. 연구의 흐름 7
2. 연구의 가설 8


제 2 장 이론(理論)적 배경 9

제 1 절 여행사 조직과 업무내용에 관한 연구 9
1. 여행사 경영의 property(특성) 9
2. 여행사의 경영방법 10
3. 여행사의 경영조직 12
4. 여행사의 업무내용과 관리 16
제 2 절 여행사 인사관리에 관한 연구 19
1. 인사관리의 concept(개념)과 분류 19
2. 인사관리의 평가요소 22
3. 여행사의 인사관리 25

제 3 절 선행연구 32
1. 이철희의 연구 32
2. 이상훈의 연구 32
3. 김봉규의 연구 33
4. 성유식의 연구 33
5. 이웅규의 연구 34
6. 이달영의 연구 34


제 3 장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35

제 1 절 연구의 모형과 조사설계 35

제 2 절 조사설계 36
1. 조사대상의 선정 36
2. 설문지 작성의 배경 36

제 3 절 data(자료)의 analysis 39
1. data(자료)의 수집 39
2. analysis의 방법 39


제 4 장 analysis결과와 종합토의 40

제 1 절 조사data(자료)의 analysis 40
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property(특성) 40
2. 신뢰도 검증 43
3. 중요도와 만족도 차이 45
4. 중요도와 만족도 analysis 49

제 2 절 가설의 검증 51
1. 여행사 인사관리와 인구통계학적 property(특성)과의 차이검증 51
2. 여행사 인사관리 만족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analysis 54

제 3 절 종합토의 60
1. analysis결과 요약 60
2. 여행사 인사관리plan 62


제 5 장 결 론 5

reference
설 문 지
ABSTRACT


본 연구는 치열한 관광환경change(변화)에 유연히 대처하고 경영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하여 설정된 strategy 및 방침을 기준으로 인간존중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개인성장이 기업성장이라는 원칙으로 능력 및 업적을 중시하고, 개방적인 의사소통을 유지하며, 개개인에게 공정한 기회의 제공과 공평한 이익분배를 실시가 필요하다는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여행사 종사원의 인사관리제도의 present condition과 인사관리제도에 대한 만족정도를 조사하여 향후 준비하여야 할 인사관리plan을 제시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었다.
전체 6,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