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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IT소비자 동향]美 고소득계층 누리망 활용 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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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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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고소득계층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입소문 마케팅에는 특별한 관심을 보이지 않아 직접 마케팅이 적합한 고객으로 분석됐다. 연간 10만달러 이상의 가계소득을 올리는 미 고소득계층 네티즌들은 성인과 게임 콘텐츠를 제외한 모든 분야에서 일반소득계층보다 높은 이용률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비율도 고소득계층은 11%, 비고소득계층은 6%로 조사됐다. 인스턴트메신저를 사용하는 비율도 고소득계층 43%, 비고소득계층 36%로 차이를 보였다.
[해외 IT소비자 동향]美 고소득계층 인터넷 활용 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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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IT소비자 동향]美 고소득계층 인터넷 활용 실태






 또 고소득계층은 일반 소득계층보다 online 이용 시간이 주당 3시간 더 많았다. 고소득계층의 26%가 online 주식 거래를 하는 반면, 비고소득계층은 13%만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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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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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피터케이건이 지난 3월 미국의 고소득계층 661명과 비고소득계층 352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고소득계층은 개인 online 뱅킹을 사용하는 비율이 일반 소득계층보다 8%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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