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方案)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6:33
본문
Download :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 분석.ppt
싱가포르 : 택시가 일반화되어 있다 자전거는 타지 않는다.
행복으로 물들다
- 삼천리 자전거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삼천리 자전거 紹介(소개)
1
2
3
4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해외 시장 조사
해외 marketing 믹스
5
結論(결론)
목 차
삼천리 자전거 紹介(소개)
1
연혁
연혁
비전
CI
브랜드 컨셉
목 차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Strength
인지도
기술력
오랜 기간 자전거 제품을 생산함으로 인한 노하우
추억에 소구
SWOTanalysis(분석)
Weakness
국내의 높은 인건비
서비스 수준이 한참 떨어짐
옛날 자전거라는 이미지를 줌
브랜드 수가 너무 많음
SWOTanalysis(분석)
Opportunity
- 시장의 성장성
지구 온난화, 고유가
건강에 대한 관심
SWOTanalysis(분석)
Threat
네델란드
독일
日本
한국
75%
75%
55%
14%
자전거보급률
25%
4%
6.5%
3.6%
자전거인프라
27%
25%
25%
2.4%
자전거교통부담률
값싼 China산이 한국시장 진출
유수 자동차 업체 브랜드의 자전거 진출
자전거 타기에 너무 열악한 도로
STPanalysis(분석)
Segmentation
미국 : 자동차를 주로 타며, 대부분 자전거로 이동하기엔 너무 먼 거리에 있다
유럽 : 대부분의 국가가 자전거 만드는 기술력이 좋고, 또 이미 시장이 포화상태에 있다
日本 : 기술력이 뛰어나며, 자전거 인프라가 잘되어있다
China : 베이징의 경우, 한 가정당 자전거가 2~5대 있을 정도로 자전거가 보편화 되어있다
아랍에미리트 : 자전거를 타고 다니지 않는다, 그러나 너무 날이 더워서 도저히 팔 수가 없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STPanalysis(분석)
Targeting 1
China
1. 2004년 China의 자전거 년 생산량은 7800만대이상이고 자전거의 수출은 5175만대로 생산, 판매는 모두 세계에서 제1위를 차지하고 있음.
2. 현재 China은 주강삼각주, 장강삼각주와 천진, 하북을 중심으로 하는 자전거…(투비컨티뉴드 )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方案) analysis






삼천리,자전거,마케팅,전략,과,국제마케팅,성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 분석.ppt( 53 )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方案) analysis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과 국제마케팅 성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