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페이스 한국시장진출 marketing 실패 example(사례) 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4:24
본문
Download : 마이스페이스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hwp
2008년, 음악과 텔레비전 채널을 스타트으로 대한민국 시장에 formula(공식) 진출했다. 이번 매각에는 미국의 인기 가수이자 배우인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lake)가 직접 투자에 참여했다. 그동안 뉴스코프는 마이스페이스를 1억달러 선에서 매각하려고 추진해왔지만 결과는 고작 3,500만 달러에 매각되는 것이었다. 그 이후, 마이스페이스 유저들의 수는 몇 가지 새로운 디자인 리뉴얼에도 불구하고 서서히 감소했다.
2006년 구글을 제치며 미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에 선정되었다. 스페시픽 미디어는 on-line 미디어이자 광고 플랫폼이다.
2008년까지 마이스페이스는 미국에서 가장 큰 SNS였으며, 2008년 4월 월간 방문자 수에서 페이스북에 밀렸다는 컴스코어의 分析이 나오면서부터 몰락의 길을 걷기 스타트했다. 뉴스코프가 2005년 7월 5억 8,000만 달러에 인수했던 금액에 비하면 6년 만에 10분의 1도 안되는 금액에 매각된 것이다. 2008년 4월, 전세계 방문자 수에서 페이스북에게 뒤졌으며, 2009년 5월에 미국 방문자수에서 페이스북에게 뒤졌다.
순서
마이스페이스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마이스페이스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마이스페이스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마이스페이스 한국시장진출 marketing 실패 example(사례) 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마이스페이스
한국시장진출 마케팅 실패 事例
I-1. 마이스페이스 기업introduction
마이스페이스(MySpace)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베버리 힐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이다. 하지만 찬의 미니로그에서 2009년 2월 18일 이후 한국어 지원을 포기한다고 밝혔다. 2005년 7월 5일 미디어 그룹인 “뉴스코프(News Corp.)1)”에 5억 8천만 달러에 매각되었으며, 당시 매각 시에 최고의 인기와 기업 가치를 보여주었다. 2003년 톰 앤더슨(Tom Anderson), 크리스토퍼 드울프(Christopher DeWolfe)가 설립하였다.
미디어 재벌인 루퍼트 머독 회장의 관심속에서 좋은 기회를 맞았던 마이스페…(skip)
마이스페이스,한국시장진출,마케팅실패,사례,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이스페이스 한국시장진출 marketing 실패 example(사례) 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Download : 마이스페이스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hwp( 35 )
레포트/경영경제
다.
2xxx년, 3,500만 달러라는 헐값에 스페시픽미디어(Specific Media)라는 기업으로 매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