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퍼스널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7:20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퍼스널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docx
그는 :백설공주”를 장편의 만화 영화로 만들었으며 …(skip)
![[사회과학]%20퍼스널%20마케팅에%20대한%20보고서_doc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D%BC%EC%8A%A4%EB%84%9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C%20%EB%B3%B4%EA%B3%A0%EC%84%9C_docx_01.gif)
![[사회과학]%20퍼스널%20마케팅에%20대한%20보고서_doc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D%BC%EC%8A%A4%EB%84%9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C%20%EB%B3%B4%EA%B3%A0%EC%84%9C_docx_02.gif)
![[사회과학]%20퍼스널%20마케팅에%20대한%20보고서_doc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D%BC%EC%8A%A4%EB%84%9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C%20%EB%B3%B4%EA%B3%A0%EC%84%9C_docx_03.gif)
![[사회과학]%20퍼스널%20마케팅에%20대한%20보고서_doc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D%BC%EC%8A%A4%EB%84%9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C%20%EB%B3%B4%EA%B3%A0%EC%84%9C_docx_04.gif)
![[사회과학]%20퍼스널%20마케팅에%20대한%20보고서_doc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D%BC%EC%8A%A4%EB%84%9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C%20%EB%B3%B4%EA%B3%A0%EC%84%9C_docx_05.gif)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사회과학] 퍼스널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Download : [사회과학] 퍼스널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docx( 91 )
[사회과학] 퍼스널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 [사회과학] 퍼스널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퍼스널 마케팅
[사회과학] 퍼스널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사회과학,퍼스널,마케팅,인문사회,레포트
다. 1923년 할리우드로 이주한 디즈니는 그의 형인 로이 디즈니와 동업을 스타트했다.
순서
퍼스널marketing 보고서
Personal Marketing
개인이 인지 하지 못했던 재능이나 능력 , 외모에 變化(변화)를 주거나 자신의 능력을 최대로 이끌어 내어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marketing
퍼스널 브랜드의 8가지 법칙
전문성의 법칙
어느 한 가지 분야에 집중시켜라
지도성의 법칙
자신의 분야에서 만큼은 가장 박식하고 , 존경받고 ,능력있는 사람으로 인정 받아야 한다.
8)선의의 법칙
당신의 선의가 인정 받을수록 당신의 브랜드는 더 큰 effect력을 갖게 된다
Personal Marketing의 성공事例(사례)
월트디즈니 (1901~1966)
월트 디즈니는1901년 12월 5일 시카고에서 태어나 미주리 주의 마르셀린과 캔자스시티의 농가에서 자랐다.
개인적 characteristic(특성)의 법칙
퍼스널 브랜드는 단점 까지도 포함한, 한 개인의 모든 면을 아우르는 것이어야 한다. 아이웍스의 그림 솜씨와 기술적 창의성은 디즈니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였다.
(브랜드의 탄생)
디즈니는 자신의 비전을 분명한 의지를 가지고 추진해 나감으로써 자신만의 브랜드를 세웠다. 고등학교를?중퇴 하고 17세에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디즈니는 1919년 캔자스시티로 돌아와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하게 된다 1922년 그는 어브 아이웍스와 만화 제작사를 세웠다.
독창성의 법칙
일단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었다면 뭔가 독창적인 방법으로 노출하라.
가시성의 법칙
좀더 effect적인 결과를 위해 , 대중에게 노출하는 빈도를 높여라.
통일성의 법칙
공개하지 않은 당신의 사적인 행동도 공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일치하도록 해야한다 .
7)일관성의 법칙
일단 자신의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었다면 참을성 있게 그것이 성장할 시간을 주어야한다. 그의 첫 성공은 영상과 발성이 일치하는 첫 유성 만화 영화인 <증기선 윌리 >에서의 미키마우스였다. 일시적 변심은 무시하고 지나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