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marketing ]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marketing 분석 > hit4 | hit.kr report

[marketing ]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marketing 분석 > hit4

본문 바로가기

hi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23:57

본문




Download :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hwp




아침 6시 전후, 밤 9-12시 까지 그리고 월, 화요일이 매출비중이 가장 높다.

Ⅱ. Information
설명

2. 총편의점수 : 1,620개
[marketing ]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marketing 분석
3. 한 점포당 인구수 : 28,384명

* 다음의 정보들은 `95년말 기준 국내 편의점 업계의 전체 상황이다. 강세 품목은 봉지면, 소주, 과자, 냉동 식품등.

구 분 `95 년 도`94 년 도
<표-1. 입지별 점포 비율>
6. 전체 매출액 : 796,68,60,00,000원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1856_01.gif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1856_02_.gif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1856_03_.gif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1856_04_.gif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1856_05_.gif



5. 소비자 1인당 1회 구매액 : 2,028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단위 : % )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
9. 매출 이익률 : 28.3%



주 택 가아 파 트 11.912.3일 반 주 택23.022.0복 합 지 역14.813.8소 계49.748.1학 원 가7.39.0오 피 스 가12.89.4상 가12.812.0역 세 권 및 기 타17.421.5계100.0100.0
Ⅰ. Recognize the Problem
순서

보광 훼미리마트는 현재 시장점(長點)유율이 약20%를 약간 웃도는 수준으로 LG25와 1위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이고 있다. 편의점사업은 사실상 입지적 요인이 크게 좌우하는 나눠먹기식 경쟁이기에 점포수의 증감에 의해 매출액이 크게 좌우되고 있다.
ㅇ오피스가 : 젊은 여성이 mean(평균)치보다 약 3% 높고 아침출근시간 전후인 7-10시 사이가 높고 밤 9시이후 및 휴일에는 공동화 현상으로 고객이 확연히 감소. 점심시간대와


8. 한 점포당 mean(평균) 종사원수 : 5.96명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分析(분석)

1. mean(평균) 매장의 크기 : 31.1평



[marketing ]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marketing 분석
ㅇ주택가 : 어린이, 주부 고객이 mean(평균)치보다 7-8% 가량 높다. 소비자들은 보통 편의점을 필요로 할 때에 무엇보다도 가까이 있는 곳을 찾아가게 된다 아니 근처의 편의점을 잠시 들른다는 표현이 더 정확할것이다.

다. - CVS입지별 소비패턴/상품동향
☯ 입지적 요인
7. 한 점포당 1일 mean(평균) 매출액 : 1,479,000원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

Download :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hwp( 49 )




4. 1일 mean(평균) 이용객수 : 733명


간식시간대가 이용객이 많아지고 워크인 음료, 인스턴트 커피, 숙녀용품, 사무용품 의 구매도가 높다. 말하자면 어떤 편의점이던지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Total 6,7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