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china인의 소비 특성(特性)과 china진출 성공strategy과 事例 > hit4 | hit.kr report

china인의 소비 특성(特性)과 china진출 성공strategy과 事例 > hit4

본문 바로가기

hi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인의 소비 특성(特性)과 china진출 성공strategy과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9:10

본문




Download : 중국인의 소비 특성과 중국진출 성공전략과 사례.docx








1. 덩샤오핑의 정책에 따른 사회 계층간 소득 격차

2. 중국(中國) 소비자들의 5가지 속성
1) 소비에 앞선 저축
2) 겉치례를 위한 경쟁적 구매
3) 소황제 소비文化(문화)의 확산
4) 뿌리 깊은 선물 文化(문화)
5) 자기과시를 위한 소비경향

3. 중국(中國)진출 성공戰略과 사례(instance)
1) 중국(中國)을 34개 국가로 인식, 지역 선택 후 집중 공략
2) 가격경쟁은 피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주력
3) 제품 판매와 함께 discrimination화된 고객 체험 제공
4) 중장기적으로 중국(中國) history(역사) , 文化(문화), 언어, 사고방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최종 의사결정권자의 현지화 필요

2. 중국(中國) 소비자들의 5가지 속성

중국(中國) 시장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우선 중국(中國) 소비자들의 심리적 속성 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아 중국(中國) 소비자들은 대체로 5가지의 뚜렷한 속성 을 가지고 있다아

1) 소비에 앞선 저축
중국(中國) 소비자들은 소비는 그때까지의 저축에 의존한다고 생각하고 있다아 중국(中國)인들은 계획적으로 돈을 모아 중형,대형의 물건을 산다. 그러나…(省略)
중국인의,소비,특성과,중국진출,성공전략과,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국인의 소비 특성과 중국진출 성공전략과 사례.docx( 44 )







중국인의%20소비%20특성과%20중국진출%20성공전략과%20사례_docx_01.gif 중국인의%20소비%20특성과%20중국진출%20성공전략과%20사례_docx_02.gif 중국인의%20소비%20특성과%20중국진출%20성공전략과%20사례_docx_03.gif 중국인의%20소비%20특성과%20중국진출%20성공전략과%20사례_docx_04.gif 중국인의%20소비%20특성과%20중국진출%20성공전략과%20사례_docx_05.gif 중국인의%20소비%20특성과%20중국진출%20성공전략과%20사례_docx_06.gif


china인의 소비 특성(特性)과 china진출 성공strategy과 事例
순서

설명


본 자료는 [중국인의 소비 특성과 중국진출 성공전략과 사례]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덩샤오핑의 정책에 따른 사회 계층간 소득 격차, 중국 소비자들의 5가지 특성(1) 소비에 앞선 저축, 2) 겉치례를 위한 경쟁적 구매, 3) 소황제 소비문화의 확산, 4) 뿌리 깊은 선물 문화, 5) 자기과시를 위한 소비경향), 3. 중국진출 성공전략과 사례 등 , 중국인의 소비 특성과 중국진출 성공전략과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인의 소비 특성과 중국진출 성공전략과 사례


본 자료(data)는 [china인의 소비 특성(特性)과 china진출 성공strategy과 事例]에 대해 introduce한 자료(data)로 덩샤오핑의 정책에 따른 사회 계층간 소득 격차, china 소비자들의 5가지 특성(特性)(1) 소비에 앞선 저축, 2) 겉치례를 위한 경쟁적 구매, 3) 소황제 소비문화의 확산, 4) 뿌리 깊은 선물 문화, 5) 자기과시를 위한 소비경향), 3. china진출 성공strategy과 事例 등


다. 이에 비해 많은 외국 소비자들은 소비는 현재와 未來의 수입으로 결정된다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아
예를들면, 일반적으로 중국(中國)인들은 장기간 저축을 한 뒤에 2,000달러짜리 가구를 산다.
Total 6,7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