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의 理論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4:59
본문
Download : 에릭슨의 이론에 관하여.hwp






단일차원 대 다차원의 학급 학생들이 긍정적 자아상을 유지하도록 교사가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의 한 가지 예로서 Rosenholtz와 Simpson은 학생들의 자아개념(槪念)에 다른 영향을 주는 두 가지 형태의 학급에 대해 說明(설명) 했다. 단일차원 학급에서는 성취에 대한 한 가지 차원밖에 없다. 예를 들면 ‘최상위’집단과 ‘하위’집단의 학생들이 국어학습을 수행할 때, 교사들은 ‘가장 우수한’ 학생들만 칭찬하게 된다
반대로 다차원 학급의 교사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성취를 할 수 있게 한다.
에릭슨의 理論에 관한 설명(explanation)문으로 에릭슨의 아동기와 youth기에 관한 설명(explanation)과 理論의 적용으로 나누어 적은 글입니다. 교사들은 많은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한다. 예를 들면 많은 교사들은 학생들이 수업을 처음 하기 전에 예비시험을 보게 하고 그리고 수업이 끝났을 때는 사후시험을 보게하여, 학생들이 각자 …(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에릭슨의 이론에 관하여.hwp( 71 )
에릭슨
에릭슨의 理論에 관하여
,예체능,레포트
레포트/예체능
설명
에릭슨의 이론에 관한 설명문으로 에릭슨의 아동기와 청소년기에 관한 설명과 이론의 적용으로 나누어 적은 글입니다.에릭슨 , 에릭슨의 이론에 관하여예체능레포트 ,
다. 교사들은 한결같이 어떤 학생들이 다른 학생들보다 더 우수하다고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