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첼시 스포츠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21:31본문
Download : 삼성 첼시 스포츠 마케팅 분석.pptx
삼성 첼시 스포츠 마케팅 분석






Download : 삼성 첼시 스포츠 마케팅 분석.pptx( 11 )
_SLIDE_1_
삼성 첼시스포츠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기업introduction
2. 삼성과 첼시의 스폰서쉽
3. 삼성이 첼시를 선택한 배경
4. 스포츠 marketing
5. SWOT 分析
6. STP 分析
7. 4P 전술
8. conclusion
_SLIDE_3_
1. 기업 introduction
_SLIDE_4_
1) 삼성 introduction
설립자 : 이병철
업종
전자, 건설, 조선 , 화학
금융 기계 등 다수
설립년도 : 1938년
본사 : 서울 서초구
_SLIDE_5_
2) 첼시FC introduction
연고지 : 잉글랜드 런던
홈구장 : 스탠포드 브릿지
감 독 : 로베르토 디마테오
주요성적
정규리그에서 총 4회 우승
FA컵 우승 6회
UEFA 컵위너스컵 우승 2회
UEFA 슈퍼컵 우승 1회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1회
_SLIDE_6_
2. 삼성과 첼시의 스폰서쉽
_SLIDE_7_
1) 스폰서쉽 체결
삼성과 첼시 2005년 4월 25일
`公式 클럽 후원계약(Official Club Partner)`을 체결
2015년까지 계약기간을 늘리며 총 10년 동안
첼시를 후원
삼성은 첼시 유니폼 브랜딩, 경기장 광고,
전자제품전체에 대한 후원 등 권리를 갖고 있다
_SLIDE_8_
2) 첼시 후원을 통한 效果
첼시가 2xxx~1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을 거머쥐면서 엄청난 광고 效果
첼시 스폰서를 통해 유럽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임
2005년 이후 지난해까지 유럽 매출이 2배 이상
성장하는 성과
_SLIDE_9_
3. 삼성이 첼시를 선택한 배경
_SLIDE_10_
유럽 최고리그의 신흥강호 팀
언제나 뉴스 꺼리가 …(省略)
삼성,첼시,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삼성 첼시 스포츠 마케팅 분석
삼성 첼시 스포츠 마케팅 분석 , 삼성 첼시 스포츠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첼시 스포츠 마케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