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1:24
본문
Download : 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 사고가 일어났을 때의 대처대안을 알고 실천한다.
_SLIDE_8_
2nd Subject
안전사고의 동향 및 통계reference(자료)
_SLIDE_9_
<안전사고 유형>
2-1). 종류별 안전사고 유형 및 통계reference(자료)
_SLIDE_10_
2-2). 사망관련 통계reference(자료)
1. 사고유형별 사망발생율 (아동 연령: 0~14세까지)
구분 原因별
교통사고*
추락
익사
화재
중독
2003년
496
108
156
63
4
2004년
377
88
184
42 …(생략(省略))
순서
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Download : 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0 )






아동,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동 안전교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아동 안전교육
_SLIDE_2_
목차
3
유아의 발달과 안전
1
안전교육
2
안전사고의 동향 및 통계reference(자료)
4
안전교육의 실제
5
해외의 안전교육
6
제안점
_SLIDE_3_
안전교육
1st Subject
_SLIDE_4_
국어사전에서의 ‘안전’
: “위험이 생기거나 사고 날 염려가 없음”
2. 아동안전교육의 의미
: “안전을 위협하는 여러가지 環境(환경)적 요소로부터 아동의 안전한 생활의 유지 및 확보를 목적으로 하는 교육”
1-1) 안전교육의 정이
_SLIDE_5_
1-1) 안전교육의 피료썽
1. 아동의 발달상 미숙으로 인한 사고 위험성
2. 성인중심의 생활環境(환경)
3. 경험과 안전교육의 부족
4. 안전불감증과 낮은 준법수준
_SLIDE_6_
1-2) 안전교육의 goal(목표)
<궁극적인 goal(목표) > :아동의 사고 예방
위급한 상황에서 자신과 타인의 안전과 생명을 존중
2. 이를 실천할 수 있는 능력과 태도를 갖추는 데 있음
_SLIDE_7_
1-2) 안전교육의 goal(목표)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고의 종류를 안다.
4. 사고 예방을 위한 규칙이나 구체적인 방법을 알고 지킨다.
2. 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 위험한 물체나 대상을 안다.
3. 사고가 일어날 수 있는 위험한 장소나 행동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