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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및 미국의 평생교육 present condition,평생교육 발달정도,평생교육 저개발 국가(중국(中國), 베트남, 몽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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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3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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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아시아 및 미국의 평생교육 present condition,평생교육 발달정도,평생교육 저개발 국가(중국(中國), 베트남, 몽골),평생교육 개발도상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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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아시아 및 미국의 lifelong education 동향

_SLIDE_2_
lifelong education 발달정도
및 형태에 따른 네가지 분류
아시아,태평양 지역 lifelong education 제도 분석
_SLIDE_3_
lifelong education 저개발국가는 체제의 특성(特性)상 교육 전반에 대하여 강력한 통제를 실시

이들 국가의 또 다른특징은 국가경제의 수준이 상대적으로 뒤떨어짐

통제형 국가에서 나타는 교육의 취약성은 교육 분배구조의 허약성으로 이어짐
lifelong education 저개발 국가(China, 베트남, 몽골)
_SLIDE_4_
중등교육 학령기
인구의 취학률
베트남
몽골
China

55.1%
55.9%
70.0%
lifelong education 저개발 국가(China, 베트남, 몽골)

베트남
몽골
China
2008년 비문해율
7.1%
28.6%
17.2%
15~24세 비문해율
3.3%
22.2%
2.8%
학교 교육의 미비는 성인들의 낮은 능력으로 이어짐

젊은층의 비문해율이 전체연령의 비문해율 보다 낮은 이유

_SLIDE_1_
아시아 및 미국의 lifelong education 동향

_SLIDE_2_
lifelong education 발달정도
및 형태에 따른 네가지 분류
아시아,태평양 지역 lifelong education 제도 분석
_SLIDE_3_
lifelong education 저개발국가는 체제의 특성(特性)상 교육 전반에 대하여 강력한 통제를 실시

이들 국가의 또 다른특징은 국가경제의 수준이 상대적으로 뒤떨어짐

통제형 국가에서 나타는 교육의 취약성은 교육 분배구조의 허약성으로 이어짐
lifelong education 저개발 국가(China, 베트남, 몽골)
_SLIDE_4_
중등교육 학령기
인구의 취학률
베트남
몽골
China

55.1%
55.9%
70.0%
lifelong education 저개발 국가(China, 베트…(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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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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