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와우북 성공사례(instance) > hit5 | hit.kr report

와우북 성공사례(instance) > hit5

본문 바로가기

hi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와우북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8:53

본문




Download : 와우북 성공사례.hwp









와우북 성공사례(instance)
와우북%20성공사례_hwp_01.gif 와우북%20성공사례_hwp_02.gif 와우북%20성공사례_hwp_03.gif 와우북%20성공사례_hwp_04.gif 와우북%20성공사례_hwp_05.gif
와우북 성공사례(instance)에 대한 글입니다. `그래서 직원들에게 항상 친절한 답변의 중요성을 이야기합니다. 자유게시판, 분야별 게시판, 독자서평 게시판, 나도 한마디 등의 와우북 게시판에는 책을 추천해달라는 사람, 시중 서점 어디에도 찾는 책이 없다고 하소연하는 사람, 긴급구조라고 題目(제목)을 다는 사람들로 매일 후끈 달아오른다. 이제는 직원들도 이러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있다고 덧붙인다.

게시판이 그렇게 중요하냐는 질문에 와우북은 `게시판은 와우북의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이기 때문입니다.` 네티즌의 질문과 궁금증에 형식적이고 메마른 답변을 할 경우 눈치빠른 네티즌은 이를 금방 알아채고 실망하게 된다는 것이다.



와우북성공사례(instance)



와우북 성공사례에 대한 글입니다. 일단 게시판에 오른 질문은 만사를 제쳐두고 즉각적인 답변을 하는게 와우북의 원칙. 하지만 하루평균(average) 왕래하는 네티즌이 1,500명, 매출 250만원, 주문건수 60건으로 눈코뜰새 없는 상황에 직원 6명이 빠르고 정확하게 답장을 낸다는 것은 어지간한 성의 아니면 불가능할 정도로 불야성을 이루고 있는 중이다. 와우북은 이곳에 실린 하나 하나의 글들을 데이터베이스로 만들어 현재의 미흡한 부분, 改善(개선) 할 사항, 앞으로의 계획 등 다양한 힌트와 아이디어로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의지는 와우북 홈페이지에 실린 intro 문구에도 잘 나타나 있다 `WOWBOOK은 바로 여러분을 위하여 펼치는 대화의 장이며 정보의 공간입니다. 어떤 힘이 숨어있기에 가능했을까?

와우북은 끊임없이 네티즌과 `교감`한다.
[link = 추천을 요청한 질문에 대한 답변. 황인석 사장이 …(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와우북 성공사례.hwp( 70 )


다. 덕분에 와우북의 게시판은 항상 소란스럽다. 그래서 게시판의 표현 하나하나는 와우북의 직원으로써가 아니라 최고 책임자로써 실어달라고 항상 주문한다.와우북성공사례 , 와우북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 네티즌과 와우북

와우북이 네티즌을 사로잡았다기 보다도 네티즌이 와우북을 선택했다고 보는게 더 정확하다.`라고 말한다.` 와우북이 네티즌과의 관계를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특별한 매장이 없는 사이버 공간에서 게시판은 네티즌을 만나는 가장 중요한 대화 수단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