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주체성 창조성을 위한 수업체제 > hit5 | hit.kr report

주체성 창조성을 위한 수업체제 > hit5

본문 바로가기

hi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주체성 창조성을 위한 수업체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6:41

본문




Download : 주체성 창조성을 위한 수업체제.hwp




그러나 평가 문제 작성을 전문가에게 맡길 수도 있어서 이 문제는 해결할 수 있을 것…(To be continued )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주체성%20창조성을%20위한%20수업체제_hwp_01.gif 주체성%20창조성을%20위한%20수업체제_hwp_02.gif 주체성%20창조성을%20위한%20수업체제_hwp_03.gif 주체성%20창조성을%20위한%20수업체제_hwp_04.gif 주체성%20창조성을%20위한%20수업체제_hwp_05.gif 주체성%20창조성을%20위한%20수업체제_hwp_06.gif
그러나 또 하나 현실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이 점이 상대평가의 매력입니다.순서




,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주체성 창조성을 위한 수업체제.hwp( 67 )



그러나 또 하나 현실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이 점이 현실적으로는 어려운 문제가 됩니다. 어떠한 평가라도 좋습니다.
모든 교사가 평가 문제를 잘 만들 수는 없습니다. 어떠한...
주체성 창조성을 위한 수업체제
다. 어떠한 평가이건 얼마간의 점수를 받게되면 평점은 매겨집니다. 생각할 것도 없이 평가기준은 집단에 있습니다.
한편 우리들이 찬성하는 「외적기준 준거의 절대평가」에서는 테스트 문제작성이 매우 어려워집니다. 생각할 것도 없이 평가기준은 집단에 있습니다. 즉 평가활동을 하기 쉽다는 이유입니다. 마지막으로 집단을 5%, 15%, 60%, 15%, 5%로 나누면 되는 것입니다. 많은 교사가 자의로 테스트 문제를 만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소위 평가의 「내용의 타당성」이 확실하게 확보되지 않아도 평가는 가능하겠지만 그 수준의 목표(goal)를 달성하고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즉 평가활동을 하기 쉽다는 이유입니다. 생각할 것도 없이 평가기준은 집단에 있습니다. 즉 평가활동을 하기 쉽다는 이유입니다. 어떠한... , 주체성 창조성을 위한 수업체제사범교육레포트 ,


그러나 또 하나 현실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