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 > hit6 | hit.kr report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 > hit6

본문 바로가기

hi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8:05

본문




Download :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hwp





다.

Download :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hwp( 46 )


,사범교육,레포트

1. 도입(7분)
1) 학습 goal(목표) 제시
① 사전을 활용하여 글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② 사전을 활용하여 한자성어나 관용어의 의미를 파악할 수 있다
2) 처리해야할문제 발표하기 : 사전에 제시된 사전의 종류를 발표 및 그 쓰임새에 대한 질문

인명 사전, 백과 사전, 국어 사전, 고어 사전, 관용어 사전, 영어 사전, 민속 사전, 한자 사전, 컴퓨터 사전, 경제(학)용어 사전, 법률 사전, 문학 사전, 시어 사전, 비평 용어 사전, 영화 사전, 식물 사전, 동물 사전, 정치학 사전, 교육학 사전, 미술 용어 사전 등

3) 학습 동기 유발
① 아래의 한자성어와 속담, 격언을 질문하여 정확한 의미를 알고 있는지 확인한다. 낫 놓고 기억 자도 모른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벼룩도 낯짝이 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 가던 날이 장날이다.교수학습설계안 ,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사범교육레포트 ,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_hwp_01.gif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_hwp_02.gif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_hwp_03.gif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_hwp_04.gif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_hwp_05.gif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_hwp_06.gif
교수학습설계안,도서관협력수업교수학습설계안,교수학습설계서,학습설계안,교수설계안



순서


교수학습설계안

도서관 협력수업 교수-학습설계안을 작성하였습니다.

▣ 죽마고우, 삼고초려, 소탐대실, 연목구어, 자수성가, 진퇴양난, 탐관오리, 함흥차사, 횡설수설, 풍전등화
▣ 개천에서 용 난다. 방귀 뀐 놈이 성낸다. 싼 것이 비지떡이다. 작은 고추가 맵다. 우물을 파도 한 우물만 파라.

② 학생들의 대답 정도를 확인하여 많은 한자성어와 속담, 격언 등의 의미를…(省略)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도서관 협력수업 교수-학습설계안을 작성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