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외식업체의 정보시스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5:00본문
Download : [경영] 외식업체의 정보시스템..hwp
[경영] 외식업체의 정보시스템.
[경영] 외식업체의 정보시스템.
경영,외식업체,정보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영] 외식업체의 정보시스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또한 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디자인에 있어서 레이아웃은 문자, 아이콘, 그래칙, 색채와 질감 등 모…(To be continued )
Download : [경영] 외식업체의 정보시스템..hwp( 61 )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2) 사용자에게 검색의 편의성 제공
Internet 웹사이트는 이용자의 노력을 감소시키는 방식으로 표현해야 한다.
이렇듯 많은 업체들이 경쟁함에 따라 각 업체들은 다양한 marketing 을 시도하고 있는데, online을 통한 marketing , 즉 웹사이트를 통한 marketing 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국내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웹사이트들은 실질적인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홍보적 측면, 정보제공 등의 측면에서 marketing 의 간접적인 역할을 하는 수단으로 구축되어 있는 실정이다.
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1) 유용한 정보전달수단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웹사이트의 1차 목표(goal)는 적정한 기업의 홍보와 유용한 정보의 전달에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웹사이트 디자인은 이용자들에게 자사의 웹사이트가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 시켜줄 것입을 확신시켜 주는 명확한 내용전달의 기능을 갖고 있어야 하며, 기업에 관계한 정보를 신속, 명료하게 전달하는 것이어야 한다. 이렇게 되면 상위 4개 업체 점포수를 합치면 120여 개에 달하는 현재 점포수가 올해 말이 되면 전국에 170개를 넘어서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가 본격적인 성숙기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 [경영] 외식업체의 정보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외식업체 정보시스템
레포트/경영경제
외식업체의 정보시스템
한국 패밀리 레스토랑(Family Restaurant)의 시초는 1988년 국내에 진출한 코코스(CoCo`s)라고 할 수 있으며, 이 후 약 20개 이상의 외국 브랜드명을 가진 패밀리 레스토랑이 속속 등장하였다. 단순한 심미적 적용에서 벗어나 기능적 측면이 보다 강조되고 현실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구축되어야 한다.
설명
다. 최근 이러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점점 향상되는 생활수준과 입맛의 서구화, 그리고 주5일제 시행에 따른 외식文化(culture) 의 확산에 따라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올 한 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TGIF, 베니건스, 빕스 등 상위 4개 업체가 계획하고 있는 출점 수는 총 50개로 유사 이래 최대 규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