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it7 | hit.kr report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it7

본문 바로가기

hi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2:45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1.gif 서비스%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2.gif 서비스%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3.gif 서비스%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4.gif 서비스%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5.gif 서비스%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6.gif

순서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66 )



_SLIDE_1_
서비스 marketing

중간상과 전자경로
_SLIDE_2_
서 비 스
_SLIDE_3_

Service - Contents
1. 소셜 커머스 紹介(소개)
2. 그루폰
3. 그루폰 코리아
4. 메가 스터디
_SLIDE_4_

Social Commerce
-SNS기반에서 제공되는 상거래 모델
-좁은 의미로 소셜 쇼핑을 의미
-파격적인 할인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의해 판매된다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픈마켓과는 또 다른 형태의 거래 서비스
-일종의 할인쿠폰 서비스로서 여기에 공동 구매와 일정 구매량을 필 수 조건으로 하여 더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는 서비스.
-원어데이 방식
-상품 제공자, 사업자, 소비자 모두 윈윈 사업 방식
소셜 커머스란
사업방식
_SLIDE_5_

About Groupon
- 2008년 11월 앤드류 메이슨 foundation(창업)

-올해 예상 매출 최대 5억 달러

-세계 회원수 5000만 명

-현재 기업가치 약 47억 달러로 평가

-해외 21개국에서 서비스, 8월 Japan 공동 구매 쿠폰 사이트 ‘쿠폿’ 인수. ‘그루폰 재팬’설립

-xxxx년 3월 14일 한국에서 ‘그루폰’ 서비스 스타트

Groupon
_SLIDE_6_
- 시간 종속형 상품
- 공간 종속형 상품
- 홍보용(미끼) 상품
- 재고/이월/중고상품
-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발굴

- 그루폰은 사업 초기의어려움을 극복하고 기반을 확보, 오히려 상품 공급자들이 거래 요청을 해 오는 상황
?
- 목표(goal) 인원 미달 시 거래 취소와 같은 다양한 고객 민원을 문제 없이 처리해 주는 것이 중요함

- 새로운 서비스를 통한 거래 방식이므로 결제에 대한 신뢰성 확보가 굉장히 중요
- SNS를 기반으로 한 입소문(인적 정보)의 힘

저비용

고객의 편의성

빠른 피드백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요구된다

Groupon’s Strategy
● 적합…(dro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