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6:48
본문
Download : e-비즈니스 마케팅.ppt
본 자료(data)는 e-비즈니스 마케팅의 등장배경과 최근의 e-비즈니스 마케팅의 定義(정이) 을 비롯하여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해 설명(說明)하였으며,
1. e-비즈니스 marketing 의 등장배경
2. e-비즈니스 marketing 의 槪念
3. e-비즈니스 marketing 戰略
4. e-비즈니스 marketing 관리와 평가
5. e-비즈니스 marketing 주요 성공요인
[참고] 온-라인 광고
[참고] 누리망 고객충성도
[참고] 누리망 觀察(관찰) 법 (observation method)
3. e-비즈니스 marketing 戰略
(1) 4P 戰略
1) 제품戰略
- 제품을 누리망 상에서 어떻게 판매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포함
할 필요성(必要性)
-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 회사나 제품의 브랜드, 회사나 제품의
로고, 제품의 포장, 제품 관련 서비스의 特性 등을 중심으로 구성
2) 가격戰略
-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가격을 현재 혹은 향후에 어느 정도의 수준으로 책정할 것인가,
어떠한 가격戰略을 구사할 것인가 등에 대한 내용을 definition
- 저가격 戰略 : 서적, 컴퓨터 …(생략(省略))
설명
본 자료는 e-비즈니스 마케팅의 등장배경과 최근의 e-비즈니스 마케팅의 개념을 비롯하여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에 대해 설명하였으며,e-비즈니스 마케팅 주요 성공요인과 관리와 평가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e-비즈니스마케팅 , e-비즈니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e-비즈니스 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e-비즈니스 마케팅 주요 성공요인과 관리와 평가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arrangement)한 자료(data)임
Download : e-비즈니스 마케팅.ppt( 15 )
순서
e-비즈니스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