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kr e-비즈니스 마케팅 > hit7 | hit.kr report

e-비즈니스 마케팅 > hit7

본문 바로가기

hi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비즈니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6:48

본문




Download : e-비즈니스 마케팅.ppt




본 자료(data)는 e-비즈니스 마케팅의 등장배경과 최근의 e-비즈니스 마케팅의 定義(정이) 을 비롯하여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해 설명(說明)하였으며,



1. e-비즈니스 marketing 의 등장배경
2. e-비즈니스 marketing 의 槪念
3. e-비즈니스 marketing 戰略
4. e-비즈니스 marketing 관리와 평가
5. e-비즈니스 marketing 주요 성공요인

[참고] 온-라인 광고
[참고] 누리망 고객충성도
[참고] 누리망 觀察(관찰) 법 (observation method)



3. e-비즈니스 marketing 戰略

(1) 4P 戰略

1) 제품戰略
- 제품을 누리망 상에서 어떻게 판매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포함
할 필요성(必要性)
-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 회사나 제품의 브랜드, 회사나 제품의
로고, 제품의 포장, 제품 관련 서비스의 特性 등을 중심으로 구성

2) 가격戰略
-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가격을 현재 혹은 향후에 어느 정도의 수준으로 책정할 것인가,
어떠한 가격戰略을 구사할 것인가 등에 대한 내용을 definition
- 저가격 戰略 : 서적, 컴퓨터 …(생략(省略))
설명



본 자료는 e-비즈니스 마케팅의 등장배경과 최근의 e-비즈니스 마케팅의 개념을 비롯하여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에 대해 설명하였으며,e-비즈니스 마케팅 주요 성공요인과 관리와 평가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e-비즈니스마케팅 , e-비즈니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e-비즈니스%20마케팅_ppt_01.gif e-비즈니스%20마케팅_ppt_02.gif e-비즈니스%20마케팅_ppt_03.gif e-비즈니스%20마케팅_ppt_04.gif e-비즈니스%20마케팅_ppt_05.gif e-비즈니스%20마케팅_ppt_06.gif



e-비즈니스 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e-비즈니스 마케팅 주요 성공요인과 관리와 평가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arrangement)한 자료(data)임

Download : e-비즈니스 마케팅.ppt( 15 )







순서

e-비즈니스마케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