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2:45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순서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66 )
_SLIDE_1_
서비스 marketing
중간상과 전자경로
_SLIDE_2_
서 비 스
_SLIDE_3_
Service - Contents
1. 소셜 커머스 紹介(소개)
2. 그루폰
3. 그루폰 코리아
4. 메가 스터디
_SLIDE_4_
Social Commerce
-SNS기반에서 제공되는 상거래 모델
-좁은 의미로 소셜 쇼핑을 의미
-파격적인 할인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의해 판매된다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픈마켓과는 또 다른 형태의 거래 서비스
-일종의 할인쿠폰 서비스로서 여기에 공동 구매와 일정 구매량을 필 수 조건으로 하여 더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는 서비스.
-원어데이 방식
-상품 제공자, 사업자, 소비자 모두 윈윈 사업 방식
소셜 커머스란
사업방식
_SLIDE_5_
About Groupon
- 2008년 11월 앤드류 메이슨 foundation(창업)
-올해 예상 매출 최대 5억 달러
-세계 회원수 5000만 명
-현재 기업가치 약 47억 달러로 평가
-해외 21개국에서 서비스, 8월 Japan 공동 구매 쿠폰 사이트 ‘쿠폿’ 인수. ‘그루폰 재팬’설립
-xxxx년 3월 14일 한국에서 ‘그루폰’ 서비스 스타트
Groupon
_SLIDE_6_
- 시간 종속형 상품
- 공간 종속형 상품
- 홍보용(미끼) 상품
- 재고/이월/중고상품
-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발굴
- 그루폰은 사업 초기의어려움을 극복하고 기반을 확보, 오히려 상품 공급자들이 거래 요청을 해 오는 상황
?
- 목표(goal) 인원 미달 시 거래 취소와 같은 다양한 고객 민원을 문제 없이 처리해 주는 것이 중요함
- 새로운 서비스를 통한 거래 방식이므로 결제에 대한 신뢰성 확보가 굉장히 중요
- SNS를 기반으로 한 입소문(인적 정보)의 힘
저비용
고객의 편의성
빠른 피드백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요구된다
Groupon’s Strategy
● 적합…(drop)
다.